신라모노그램 강릉 내부 이미지 (사진=디오션259피에프브이)
'신라모노그램 강릉' 내부 이미지 (사진=디오션259피에프브이)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디오션259피에프브이가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 일대에 생활숙박시설 '신라모노그램 강릉'을 5월 공급한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연면적 14만 6266㎡로 강원도 최대 규모다. 지하 1층~지상 21층, 3개 동으로 구성되며 생활숙박시설 783실과 호텔 300실 이상이 들어설 예정이다. 총 23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설계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국내 호텔업계 대표 브랜드로 풍부한 객실 운영 노하우를 갖춘 호텔신라 운영전문 자회사인 신라에이치엠이 위탁 운영을 맡았으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을 적용했다.

해당 생활숙박시설은 수익형과 관리형으로 구분되며, 모든 분양자에게는 신라리워즈 상위 등급 혜택이 제공된다. 수익형으로 분양 받을 경우, 1년 중 30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계약자가 원하는 시기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무료 숙박을 제외한 11개월은 위탁 운영을 통해 지분에 따라 수익금을 배당 받을 수 있다. 관리형으로 분양 받을 경우, 1년 내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디오션259피에프브이는 이스턴투자개발, 태영건설, 우미건설, 이지스자산운용, 교보자산신탁 등이 지분 투자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이다.

개발주체로 나선 이스턴투자개발은 2013년 설립된 부동산 디벨로퍼로서 주거상품 외에도 오피스, 호텔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해운대 중동 스위첸, 해운대 롯데L7 호텔, 신라스테이 여수 호텔을 비롯해 대치·반포 도시형생활주택 및 오피스텔, 을지로3가 오피스 개발사업 등을 진행중이다.

신라모노그램 강릉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대에 마련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