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바로송출_4
에듀윌, 공기업 준비 '이시한 NCS 시작과 끝 완성 패키지' 운영(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2022년도 공무원 취업 준비완성을 돕기 위해 '이시한 NCS 시작과 끝 완성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지원자의 대졸 및 고졸 채용을 파악해 필요한 과정을 추천해준다. 'NCS 기초 패스', 'NCS 정석 패스', 'NCS 실전 패스' 등으로 취준생 스스로가 맞춤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운 점이 특징이다.

본 수업은 교재 집필 및 강의 등으로 취업에 대한 전문 경력을 갖춘 이시한 교수가 담당했다. 해당 교수가 직접 집필한 에듀윌 취업 교재를 바탕으로 저자직강 수업을 구성했다.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NCS 원리 이해부터 시작하는 커리큘럼으로 마련했다. 대표 출제 유형을 풀이하며 영역별 핵심 키워드를 짚어주는 등 실전 대비를 위한 문제풀이 노하우도 설명할 예정이다.

수강생은 공기업 필기전형 가이드 및 취업 트렌드 분석&전형별 대비 전략 특강을 통해 최신 채용 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월간 NCS 강의도 제공되며, NCS 봉투모의고사 실물 교재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를 이어갈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취업 준비생의 NCS 시험 대비를 효율적으로 돕고자 해당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개개인의 학습 성향 및 수준을 고려해 기초, 정석, 실전 순으로 교육 과정을 설계했으며 취업 준비에 도움되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추가했다"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