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에듀윌 전기기능사, '시작팩' 무료 제공(시작=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2022년 전기기능사 시험 첫 준비를 돕기위해 초보 수험생에게 맞춘 '시작팩'을 무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시작팩'은 에듀윌 회원이면 무료 신청해 특강 2종과 수험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최신 수험 정보를 정리한 '초시생 랜선 상담소'를 확인하며 실전 대비해볼 수도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초보 수험가이드는 에듀윌 합격생의 사례를 통해 다양한 학습 고민해결에 힘을 보탰다. 자격증 취득 과정 전반을 설명하며, 과목별 학습 방법 및 수험 전략을 제시한다.

체계적인 개념정리를 위해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과 학습교안을 제공한다. 총 4강으로 실전 대비를 위한 계산기 활용법도 알려줄 예정이다. 

더불어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기본이론' 특강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최신 출제경향 파악과 문제풀이 전략도 배울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 준비부터 합격까지 수험 생활에 도움되는 '시작팩' 무료 제공을 통해 올해 수험생분들의 첫 도전을 응원한다"며, "그간 많은 분들과 시험 준비해온 만큼, 에듀윌 전기기능사만의 노하우를 담아 쉬운 입문 학습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단기패스, 연간패스, 올인원 평생패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전 강좌 모두 개개인의 학습 성향을 반영해 수준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수강료 환급 및 수강 연장 혜택 등으로 학습부담을 낮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