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부터 닭볶음탕, 닭갈비, 볶음밥까지 "HMR 전문 인터넷 쇼핑몰"

BBQ가 공식 브랜드몰 BBQ몰을 오픈했다. 사진=BBQ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공식 브랜드몰인 BBQ몰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BBQ몰은 최근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캠핑족과 1인가구의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일상에서 간편하게 조리하거나 데워먹을 수 있는 HMR 제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에 특화한 BBQ의 공식 브랜드몰이다.

BBQ몰은 과거 홈쇼핑 채널에서 인기를 끌었던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를 포함하여 가정에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닭볶음탕, 닭갈비, 삼계탕, 볶음밥 등 다양한 HMR 제품을 판매한다. 캠핑, 식사대용, 간식 등 남녀노소 모두가 다양하고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개별 소포장으로 휴대 및 보관 또한 용이하다.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자메이카 통다리 1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ID 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가정이나 식당에서 조리해먹는 식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도록 품질과 맛으로 증가하는 HMR 수요에 맞춰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앞으로도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다이어트 제품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