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지식플랫폼)-바로송출
에듀윌 지식플랫폼 예지인, 신규회원 대상 혜택 제공(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의 지식정보 공유플랫폼인 에지인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에지인 신규 회원은 필수 용어집, 웰컴 쿠폰 등으로 구성된 총 5가지의 혜택을 빋는다. 또 에듀윌 지식인 공식 인증 합격자와 지식인 서포터즈 답변을 통해 학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필수 용어집'은 출제가능성이 높은 용어를 정리했다.

공인중개사 온라인 상품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할인권'도 증정된다. 에지인 내공자판기에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내공' 등을 지급한다.

에듀윌 에지인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에지인 서비스를 통해 학습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쿠폰을 활용해 보다 절감된 가격에 에듀윌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향후 에지인에 에듀테크를 적용한 인공지능 질의응답 및 추천 서비스를 도입한다. 1:1 멘토링과 상담 기능을 더한 개인맞춤의 지식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공무원과 기사 수험생도 같은 서비스가 진행된다. 수험생은 에지인을 통해 합격생들의 수험 노하우 및 합격 전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식 서포터즈의 질의응답을 통해 학습 고민을 해결하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