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온라인 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 교재가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본 기출문제집은 제18회부터 제24회까지 진행된 주택관리사 시험의 기출문제를 반영했다. 7개년 기출분석 리포트를 통해 수험생의 쉬운 출제 경향 파악을 도왔으며, 각 문항마다 회차 및 난이도 등을 표기해 자신의 실력에 맞춰 문제 풀이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이론 학습 및 실전 연습이 모두 필요한 이들을 위해 3회독 학습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빠른 정답표를 통해 효율적으로 실력점검부터 진행하면서 부족한 학습 부분은  ○, △, X 기호로 표시할 수 있게 했다. 부록으로 제공되는 오답노트를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과목별 빈출 내용을 정리하면서 마무리 복습할 수 있는 구성이다.

더불어 제25회 합격 전략 및 고난도 문제 노하우 등을 수록하여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줬다. 헷갈리기 쉬운 개념 및 이론은 '함정 CHECK' 코너에 정리했고, 빈출지문 암기노트를 제공해 출제 예상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교재는 올해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대비를 돕기 위해 총 7년간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제작했다"라며, "시험 전반의 내용을 복습하면서 실전 연습을 이어가고 싶은 응시생에게 적합한 교재"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