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썸머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쿠팡은 ‘썸머 뷰티페어’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썸머 뷰티페어’는 와우 회원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와우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 뷰티페어 기간 중에 사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뷰티페어에선 최근 속눈썹 영양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노리 브랜드 이외에도 데싱디바, 조성아뷰티, 탐니크 등 인기 메이크업, 향수 브랜드 제품을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뷰티 고객들이 주목하는 아벤느 미셀라 클렌징 워터, 한스킨 클렌징 오일, 스킨푸드 블랙슈가 스크럽 폼, 아누아 어성초 약산성 클렌징 폼 등 주요 인기 클렌징 제품들이 최대 15% 할인가로 이번 뷰티페어에 대거 참여한다. 

이번 뷰티페어는 여름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뷰티 제품을 키워드로 묶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인기 메이크업 제품 키워드로는 #탄탄베이스 #아이돌속눈썹 #물먹립 등이 있으며, 여름 시즌에 맞춘 키워드는 #클렌징폼 #썬크림 #진정마스크 등으로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무더워질 날씨에 앞서 고객들을 위해 여름 뷰티 아이템들을 모아 뷰티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과 브랜드를 선별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