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 검정고시는 희망 점수 취득을 지원하는 ‘고득점 보장패스’의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고득점 보장패스’ 강좌는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통해 수험생의 충분한 학습 기간 확보를 돕는다. 수강 기간 연장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시험 응시 이력을 제출하면 된다. 특히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함께 제공한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2022년 교재를 비롯한 2023년 교재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 대입 전문가의 1:1 프리미엄 컨설팅과 면접+자소서 특강, 면접 기출 트렌드 분석 특강 등 ‘대입 전문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검정고시 시험과 동시에 면접을 대비할 수 있다.

본 강좌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제공한다. 각 강의는 기본기부터 최종 실력까지 순차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학습 플랜을 제시한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 파악을 위해 전과목 강의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합격 필수 컨텐츠’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학습 컨텐츠는 입문 특강, 실전 모의고사 등을 포함한다. 더불어 오답 가능성이 높은 이론의 핵심을 정리하고 문제 풀이 방법을 전달하며 실전 감각 향상을 이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