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이무진 콜라보 콘텐츠 공개
롯데건설, 롯데캐슬·이무진 콜라보 콘텐츠 공개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2.06.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이무진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 티저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롯데캐슬·이무진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 티저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롯데캐슬·이무진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은 리조트를 컨셉으로 시공된 명품 조경으로 인해 동작구를 대표하는 아파트로 자리매김한 곳이다. 서정적인 영상미와 더불어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 조화가 콘텐츠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예정이다.

이무진은 2020년 '싱어게인'에서 얼굴을 알리고 2021년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으로, 이무진 특유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더해졌다.

특히 멜로망스 '인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등 다수 뮤직비디오와 CF를 통해 감성적 영상미로 정평이 난 감독 하비가 연출을 맡아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아파트 2022'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 이야기,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오케롯캐를 통해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와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