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현실 연애 고민 상담

 데미소다가 MZ세대 연애 고민 상담 웹예능 '설레는 연애 상담 On Air, 데미수다’를 공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동아오츠카의 과일맛 탄산음료 데미소다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콘텐츠 ‘설레는 연애 상담 On Air, 데미수다’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레는 연애 상담 On Air, 데미수다’(이하 데미수다)는 MZ세대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연애 고민을 상큼한 데미소다와 해결해나가는 연애 상담 웹예능 콘텐츠다.

솔직하고 당찬 이미지로 MZ세대를 대표하는 방송인 김민아, 심리 전문가 차희연 교수, 30만 연애 유튜버 박코, 싱어송라이터 보이후드 남동현이 출연해 온라인 만남, 모태 솔로 등 MZ세대만의 다양한 연애 고민을 상큼하고 건강한 데미소다와 함께 풀어나간다.

송영일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저는 “데미소다가 다양한 MZ세대 연애 고민의 매개체가 돼 건강하고 상큼한 해결책을 전달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웹예능 데미수다를 통해 MZ세대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데미소다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총 4회로 구성된 연애 상담 웹예능 ‘데미수다’는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