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위험물 비기너’를 무료 배포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수험서는 최근 고용이 증가하고,금속 제련과 석유 화학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기초 이론과 간단한 문제풀이를 제공하는 구성으로 에듀윌에서 마련했다.

수험서의 내용으로는 수학이 어려워 해당 자격증 준비를 망설이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수학 단원을 포함했고,필수 공식과 이론을 확인할 수 있게 갖췄다.또한,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일반화학의 기초단위와 개념 등 다양한 내용을 내재했다.

기초 이론과 개념을 학습한 수험생은 개념이해와 기초를 완성시킬 수 있는 예제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되새기는 있는 계기를 준비했다.

수험서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은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분야의 전문 교수인 이찬범 교수가 10시간으로 구성한 과목별 기초 특강을 통해 내용을 이해할 수 있게 포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4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매일 선착순 30명이 받아볼 수 있다”며 “무료배포 수험서는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전 과정 통틀어 1회만 신청 가능해,신청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