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믹스가 큐티클 닥터 트리트먼트를 런칭했다. 사진=그래믹스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셔블프로페셔널의 헤어 브랜드 그래믹스(GRAMIX)는 오는 7월 ‘큐티클 닥터 트리트먼트’를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트리트먼트는 사람의 피부 및 모발과 유사한 pH 5.5 약산성 트리트먼트로, 로션 타입의 가벼운 제형을 채택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셔블프로페셔널 산하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자체 개발한 신소재 그래핀 관련 특허 기술 기반이 적용됐다. 기존 그래핀을 업그레이드한 캡슐-그래믹스를 비롯해 덱스판테놀,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세 가지 체계망으로 모발 보호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펌 시술 후 사용 시 컬과 볼륨 유지력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화학 시술 전후 처리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퀵-드라이 멀티 케어 기능을 더해 헤어 시술 및 드라이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단축시켜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셔블프로페셔널 관계자는 “고온다습하고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두피 및 모발이 손상되기 쉽다”며 “인체적용시험,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하며 판매수량 50만개(21년도 기준)를 돌파한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샴푸’와 신제품 ‘그래믹스 큐티클 닥터 트리트먼트’가 많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셔블프로페셔널은 최근 인천테크노파크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기업으로 선정돼 관련 사업을 수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