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2022 조리기능사 필기 1주끝장’ 교재가 조리기능사 단기 합격에 맞춤형인 학습 플랜을 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필기 1주끝장’ 교재는 한식, 중식을 포함한 총 5종목의 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집필됐다. 출제 기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념을 선별해 수록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 시간 대비 최대의 학습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54개의 테마로 구분된 빈출 이론은 테마별 필수 문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에 학습한 이론을 바로 문제 풀이에 적용하는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고난이도 테마는 QR코드를 통해 토막강의를 수강하며 학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실전 감각 향상을 이끄는 ‘기출복원 모의고사’와 ‘CBT 모의고사’는 각 3회씩 마련돼 있다. 충분한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최종 실력을 점검하며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CBT 모의고사는 성적분석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교재 구매자는 시험 직전 학습 마무리를 돕는 ‘암기노트 PDF 파일’, 개인별 학습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단기합격 플래너’ 등의 학습 컨텐츠를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