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론원격평생교육원
배론원격평생교육원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이 2022년 2학기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그 중에서도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심리학 필수과목, 심리학 선택과목 중 1과목에 한해 ‘특별한혜택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심리분석사1급, 심리상담사1급 등 심리상담 과정의 민간자격증 과정까지 개설되어 있어 무료로 교육을 신청할 수 있다. 현재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심리학 과정 학위 취득에 필요한 모든 전공 과목을 개설하고 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실시한 평가인정에서 전과목 100%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으로 심리학, 사회복지학, 한국어학 등 학위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2급, 한국어교원2급,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심리학 학위취득 과정뿐 아니라,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및 실습 전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어교원 2급 과정 또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보유해 교육원 이동없이 한 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현재 모집중인 2학기 개강반 일정을 잘 활용한다면 학위취득 취득 기간을 줄이거나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