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듀윌)
(이미지=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가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7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최신 사회복지사1급 개년 기출문제를 수험생이 체계적으로 풀이할 수 있도록 단원별로 배열했고, 문제풀이에 앞서 과락을 방지하기 위한 핵심 키워드를 수록해 빈출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권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 교재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최근 7년간의 빈출 이론을 각 영역별 중요 개념 200개로 정리한 과락 탈출 키워드 단원을 준비했고, 수험생이 학습전략을 파악하며 주제별 대표문제를 통해 문제풀이 해법을 확인할 수 있는 단원별 기출문제 단원도 마련했다.

또한, 2022년 20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를 통해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고, 실전을 앞둔 수험생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모바일 모의고사도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플래너와 언제 어디서든 풀어볼 수 있는 모의고사 등 특별 혜택을 교재 구매 특전으로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수험생이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이론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통합기본서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