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한경TESAT(이하 한경테셋)시험의 고득점 획득을 돕는 ‘고득점 완성반’ 강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고득점 완성반’ 강좌는여러 대기업과 공기업 채용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한경테셋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진행하는 강좌이며,고득점 취득을 위한 다양한 학습자료와 혜택을 함께 받아수험생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갖췄다.

강의는 한경테셋과목에 능통한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수험생의 기초 개념 확립 및 이해를 돕는 입문특강부터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된 3단계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또한, 에듀윌에서 직접 집필한 교재를 수험생에 지급한다.

더불어, 한경테셋 시험의 핵심 내용만을 압축 정리한 빈출이론 특강과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 등 다양한 특강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수험생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쪽지시험과 그에 따른 채점을 통해 등급예측 서비스를 지급하는 QR코드도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고득점을 획득한 수험생의 취업 준비 과정을 지원하기 위한 IT강좌와 NCS패키지강의를 무료 혜택으로 제공한다”며“에듀윌은한경테셋 실전에서 필요한 문제풀이 비법과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문풀끝장반 강좌를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