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오비맥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을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카스는 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관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카스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전면에 설치한 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해 사진 송출, 경품 응모 등 참여형 이벤트도 연다. 관객들은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기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전용 무대 ‘카스 스테이지’도 마련했다. 적재, 이승윤, 글렌체크, '타히티80', '데프헤븐(Deafheaven)' 등이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자우림, 넬, 이무진,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 등 국내외 아티스트 50여 개 팀이 대거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세계 10대 록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국내 최대 음악 축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민맥주’ 카스와 함께 다시 돌아온 신나는 여름을 시원하게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