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ERP정보관리사 시험의 단기합격 비결을 제시하는 ‘초단기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초단기패스’는 많은 기업에서 주요 정보 시스템으로 ERP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상황에 맞춰 ERP정보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돕기 위해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강좌로,기초지식이 부족한 수험생도 해당 강좌를 통해 기초를 쌓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강의는 ERP정보관리사 시험 과목에 통달한 교수진이 체계적인 개념 정립 및 문제 적응력 향상을 돕는 과정부터 과년도 기출분석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 방식을 토대로 진행한다. 

더불어, 최신 수험정보를 제공하는 출제경향 분석특강과 ERP정보관리사 시험의 핵심을 정리한 합격보장 특강 등의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시험에서 배점이 높은 주관식 문항의 대비를 지원하는 ERP정보관리사 주관식 모음 특강도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ERP정보관리사 시험의 단기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본 강좌를 통해 학습에 매진 후 합격에 도달하길 바란다”며 “에듀윌은 출제경향을 분석한 내용 위주로 진행되는 출제경향 분석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