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I. 사진=CJ ENM 
CJ ENM CI. 사진=CJ ENM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CJ ENM(035760)은 2022년 엔터테인먼트부문 신입 PD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예능 제작 PD, 음악 제작 PD, 디지털 제작 PD, 애니메이션 제작 PD, 스튜디오드래곤 드라마 PD 등이며, 채용 후 CJ ENM 채널뿐만 아니라 OTT와 글로벌 플랫폼에 방영될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신입 PD 채용은 서류 전형, TEST(인적성 검사), PD 오디션 및 기획 미션 전형, 직무 수행 능력 평가의 4단계로 진행된다. 신입 PD 지원은 23일 23시까지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ENM은 글로벌 콘텐츠 제작 역량 고도화를 위해 신입 PD 채용을 크게 늘리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두 자리 수 규모로 신입 PD 채용을 진행한 바 있고, 올해에는 신입 PD 채용 규모를 더 확대할 계획이다.

CJ ENM 관계자는 “플랫폼의 경계가 사라지며 다양한 글로벌 메이저 스튜디오, OTT 등과의 공동제작 및 협업이 늘고 있다”며 “K콘텐츠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 증가에 발맞춰 젊고 능력 있는 인재들이 국내외 멀티플랫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CJENM #채용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