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아토코스메 입점으로 일본 시장 진출

라네즈 일본 진출 제품군. 사진=아모레퍼시픽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지난 14일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 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K-뷰티 선도 브랜드로서 라네즈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일본 현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