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식탁, '통통까스' 신제품 및 리뉴얼 출시
우리의식탁, '통통까스' 신제품 및 리뉴얼 출시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09.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통까스 3종 제품군. 사진=우리의식탁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은 간편식 브랜드 ‘이지잇(easyeat)’에서 통통까스를 리뉴얼하여 재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통통까스’는 우리의식탁에서 집에서 돈까스 전문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냉동돈까스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품질 업그레이드와 제품 다양화를 위해 진행됐다.

이번에 재출시된 통통까스는 고객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패키지 개선과 신제품을 추가했다. 기존 돈까스와 소스가 함께 포장되어 있는 방식에서 돈까스와 소스 별도 포장 방식으로 변경했으며, 제품 종류도 등심과 치즈에 이어 꿀고구마를 추가했다. 소스도 3종으로 늘려 맛과 품질을 높였다.

통통까스는 제주산 돼지를 사용하여 등심 3cm의 가장 두꺼운 돈까스이자 등심 비중 70%로 높은 원물 함량, CAS공법으로 바삭한 튀김 유지 등으로 누적 판매량 7만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의 펑점이 높은 우리의식탁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다. 이번 리뉴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한층 더 높을 것이라는 게 회사의 기대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통통까스를 리뉴얼 하게 됐다”며 “이미 통통까스는 대표 PB제품 중 하나인 만큼 이번 리뉴얼 재출시를 계기로 수출 제품으로도 확장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