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픽업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파리바게뜨는 오는 26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최대 7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픽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매장 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5000원 혜택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제휴사 간편결제 서비스(해피페이, 신한플레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우리페이)로 결제 시, 2천원 추가 혜택을 제공받아 최대 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픽업행사는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며, 1만1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혜택은 한 ID당 1일 1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1건 당 1개의 쿠폰만 적용된다. 행사 관련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부드러운 빵의 풍미가 어울리는 가을을 맞아 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베이커리를 혜택과 함께 간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