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에서 단독판매 중인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 사진=랭킹닷컴
랭킹닭컴에서 단독판매 중인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 사진=랭킹닷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랭킹닷컴은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 5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7월, 랭킹닭컴 운영사 푸드나무와 오리온은 신제품 공동 개발 및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그 시작을 알리는 상품으로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가 랭킹닭컴에서 단독 론칭 됐다. 

오리온의 연구개발 역량과 기술로 탄생한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는 닥터유 브랜드의 단백질 제품 라인업을 탄탄하게 만드는 신제품으로, 지난 8월 16일 랭킹닭컴 단독 오픈과 동시에 1차 판매 수량이 모두 판매되었다. 연이어 입고된 2차, 3차, 4차 물량 모두 당일 품절되는 기염을 토하며 모두 완판을 이뤄냈다.

이에 생산라인을 급히 가동해 추가 물량을 확보한 랭킹닭컴은 이날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 5차 판매를 시작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오리온과의 협약 체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잘파악하고, 그에 대응할 수 있게 만전의 노력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