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증권TV 제공)
(사진=한국증권TV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유튜브 재테크 채널인 한국증권TV와 이에스플랜잇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여의도 백상빌딩 5층 스마트 실습센터에서 ‘아임 트레이더 입문과정-단 하루만에 매매 기술을 배운다면?’ 강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실전 위주 트레이딩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강좌는 이에스플랜잇이 자체 개발한 ‘아임차트와 pan-TIS’ 예측 솔루션을 활용한다. 

강좌는 수년간 경제증권 방송에서 앵커를 맡고 있는 예민수 박사의 ‘주식 트레이딩 기법 ABC’로 시작한다. 예 박사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왜 트레이딩인가?’와 ‘살아남는 5가지 실전투자기법’으로 나눠 설명한다.

이어 이상엽 레몬리서치 이사가 ‘실전 트레이딩 노하우’를 주제로 △HTS/MTS 사용법 △주문의 종류와 활용법 △시간대별 매매 및 주문 전략 등을 알려준다.

또 서동구 큐레이터는 현재 시장 상황을 파악하는 방법, 트렌드와 유망테마 검색 노하우, 유망종목 발굴 및 매매 기법 등을 통해 ‘트렌드와 테마를 이용한 유망주 발굴기법’을 제시한다.

황인환 큐레이터는 ‘아임차트 실전투자 수익창출법’이란 주제로 △아임차트와 pan-TIS를 활용한 매매전략 △종목발굴 및 수익실현 사례 △아임차트를 통한 유망종목 탐색 및 발굴법 등을 소개한다.

참가자에게는 월 20만원 상당의 ‘아임차트’ 이용권 3개월과 신간 ‘투자의 정석 대박의 정석’ 교재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50만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