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가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부문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는 최신 주택관리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새롭게 개정된 건설기준통합코드(KDS, KCS)를 포함한 여러 기준들을 반영해 공동주택시설개론 시험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준비했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최근 주택관리사 5개년 및 25회 시험을분석한 자료를 통해 합격 전략을 제시하며, 기출분석 자료도 담아 수험생에 학습 방향을 소개한다.

또한 수험생이 학습한 이론이 어떻게 문제에 적용되는 지 확인할 수 있고, 빈출 이론을 빈칸문제로 빠르게 점검할 수 있는 내용을 갖췄다. 더불어 각 챕터 별 본문 학습 후 빠른 복습이 가능하며, 기본용어를 다시 보며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는 복습장치를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빈출 키워드를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는 시설개론 키워드 암기장과 수험생 스스로 학습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합격플래너를 제공한다”며 “2023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실전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