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은 부회장, 직접 답변자로 참석

21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 전경. 사진=아워홈
21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 전경. 사진=아워홈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아워홈은 지난 21일 마곡 본사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각 사업부 주요 성과 및 향후 전략 방향성을 공유하고 경영진과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구지은 부회장을 포함해 임직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으며, 현장 및 지방 근무자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했다.

타운홀 미팅에서는 각 사업부 주요 성과 발표와 함께 1등 도약을 위한 전략 방향성 공유가 이뤄졌다. 마지막 순서로 열린 ‘경영진과의 소통’ 세션에서는 구지은 부회장 및 각 사업부장 등 경영진이 답변자로 참석했다. 

경영진의 소소한 일상 등에 관한 가벼운 질문부터 사업 환경 및 위기 극복을 위한 전략, 복지 및 근무 환경 개선 등 폭 넓은 주제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특히 단체급식시장 정체에 따른 위기 극복 방안, B2C 시장 공략을 위한 기업 이미지 구축, 성과 중심 평가,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 등 다양한 질문으로 격의 없이 진행됐다. 이에 구지은 부회장과 경영진은 질문 하나하나 세심히 듣고 답하며 직원들과 소통했다는 설명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기업 문화 혁신과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타운홀 미팅을 진행했다”라며 “각 사업부가 마주하고 있는 현안부터 직원들의 다양한 생각까지 접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아워홈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