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신예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더욱 매력적인 콘셉트로 K-POP(케이팝) 팬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11일 오후 1시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했다.

후속 타이틀 곡 ‘Kill Me More’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 미미로즈는 강렬한 도입부를 통해 존재감을 과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각 멤버들의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감탄을 자아냈고 고난도의 안무 속에서도 흔들림 하나 없는 탄탄한 보컬은 짜릿함을 선사, 글로벌 팬들에게 미미로즈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미미로즈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스타일링은 이들의 비주얼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중독성 강한 ‘Kill Me More’ 곡과 하나로 어우러지는 미미로즈의 곡 소화력은 무대 이후에도 깊은 여운을 남겼다.

데뷔곡 ‘Rose’를 이은 후속 타이틀곡 ‘Kill Me More’는 일렉트로 스윙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후렴구에서 느껴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신스와 미미로즈의 오랜 연습 생활의 내공이 느껴지는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한편, 미미로즈는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 출처 :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