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배우 마동석과 <범죄도시2> 제작진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압꾸정>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11월 30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압꾸정>이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압구정 거리, 건물 곳곳을 가득 채우며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의 거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압꾸정>에서 이들은 각각 타고난 ‘말빨’을 자랑하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 ‘금손’을 가진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 남다른 친화력의 ‘인싸’ 성형외과 상담 실장 ‘미정’, ‘돈줄’을 책임지는 큰 손 사업가 ‘태천’, 화려한 ‘인맥’을 가진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규옥’으로 완벽하게 변신, 지금껏 들어본 적 없는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포스터 속 도심을 가로지르며 위풍당당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다섯 캐릭터들의 모습은 이들이 써내려 갈 ‘뷰티도시’ 압구정의 신화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압도적 능력과 독보적 개성으로 무장한 각 캐릭터들의 매력 뿐만 아니라, 다섯 인물이 모여 만들어낼 환상적인 케미, 그리고 말맛 가득한 대사들이 어우러진 티키타카의 향연은 11월 극장가에 비교 불가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압꾸정>은 11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제공 : 쇼박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