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이 연인들에게 현실 조언을 건넨다.  

11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가족 같은 연인’이라는 주제로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동갑내기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리콜남과 X는 SNS로 처음 만나 썸을 거쳐 2년 동안 연애를 한다. 리콜남은 X 덕분에 스스로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많았다면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낸다.

하지만 리콜남의 사소한 거짓말이 X의 신뢰를 깨버린다. 자존심 때문에 그 순간 솔직하지 못했던 리콜남은 X와의 실랑이 끝에 먼저 이별을 통보하고, 뒤늦은 후회를 한다. 리콜남은 “X가 계속 생각이 난다”면서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다.

리콜 식탁을 통해 마주한 리콜남과 X는 이미 한 차례 이별이 더 있었음을 이야기하고, X는 리콜남에게 실망했던 지난날을 회상한다. 리콜남이 X가 싫어하는 행동임을 알고도 그 행동을 반복했던 것.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은 양세형은 “연인이 싫어하는 건 하지 말아야 한다”라고 안타까워하고, 그리 역시 “아무리 사소한 행동이라도 싫어하면 하면 안 된다”라고 거든다.

헤어진 지 4개월 만에 다시 만난 리콜남과 X는 리콜 식탁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X는 리콜남의 진심 어린 사과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X를 향한 리콜남의 이별 리콜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1월 1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