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플러스
주니어플러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튼튼영어의 유아 영어 전집 브랜드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가 이달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전국 주니어플러스 교육본부에서 11월 ‘플러스 위크’를 진행한다.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의 특별 프로모션 기간인 11월 ‘플러스 위크’에서는 ‘PLUS1’을 콘셉트로, 체험 이벤트 선물을 포함해 이벤트 기간에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및 교육본부 방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11월 ‘플러스 위크’ 기간 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주니어플러스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플러스 위크 기간 내 주니어플러스 체험 신청 후 ‘특별체험 재미 키트’로 영어체험을 즐기면 와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국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교육본부 첫 방문 고객 대상 동물 캐릭터로 디자인된 ‘주니어플러스 2023년 탁상 캘린더’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번 플러스 위크는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의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부스(A751)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전국 주니어플러스 교육본부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주니어플러스 담당자는 “이번 11월 플러스 위크는 기존보다 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주니어플러스를 직접 경험해 보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