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국민그룹’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첫 공연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코요태는 오는 12월 3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의 첫 공연인 성남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는 올해로 데뷔 24주년을 맞이한 ‘국민그룹’ 코요태가 선보이는 콘서트로, 이날 성남 공연을 시작으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그 시작을 알리는 성남 공연이 개최되기까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돼 팬들과 관람객들의 기대치가 치솟고 있다.

먼저 코요테의 활동 기간인 24년동안 불렀던 히트곡들이 총망라된다는 점이다. 콘서트 투어 ‘LET’s KOYOTE!’에서는 데뷔 후 지금까지 24년 동안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 ‘비상’, ‘비몽’, ‘순정’, ‘패션(Passion)’, ‘파란’, ‘실연’, ‘만남’ 등 두 글자 공식을 따르는 코요태의 무수한 히트곡부터 ‘반쪽’, ‘영웅’ 등 올해 제2의 전성기를 만들어준 신곡 무대까지 총망라된다. 

두번째는 코요태의 히트곡들을 DJ MIX, 뉴트로 등 여러 파트로 나눠 재해석한 것은 물론, 각 구성에 맞는 무대와 의상으로 연말 및 연초 축제 분위기를 띄운다고 한다. 특히 첫 공연이었던 서울 공연이 내년 1월로 미뤄진 만큼, 코요태는 더욱더 완벽한 무대로 보답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깜짝 게스트가 성남 공연에 출격할 예정이다. 여기에 코요태 멤버 모두가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 방송, 라디오, 오프라인 행사까지 본업인 가수뿐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해온 만큼, 화려한 연예계 인맥을 자랑하고 있다. 과연 이들 중 모두를 놀라게 만들 성남 공연의 깜짝 게스트의 정체가 누구인지, 또 어떤 특별한 무대를 꾸며 콘서트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성남 공연의 의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LET’s KOYOTE!’의 알리는 성남 공연은 오는 12월 3일 성남 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제이지스타]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