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17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출산 전에 입었던 옷이 이제 맞는다!!! 아 행복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홍현희는 “다이어트 결과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카메라를 켰다”며 “이 원피스가 들어가지도 않았었는데... 하나도 늘어나지 않는 원단이다. 그런데 이 원피스가 잠긴다”고 감격했다. 

제이쓴은 홍현희의 얼굴을 보며 “턱살이 하나도 없다. 대박이다” 감탄했다. 이어 “여기 라인 봐봐. 한 줌이네 한 줌”이라며 그의 허리를 신기한 듯 만지작댔다. 홍현희는 “원래 허리 일자였다”며 달라진 몸매를 실감했다. 

홍현희는 "출산 후 살이 안 빠지고 아랫배 두둑했던 거는 남아 있다. 진짜 빼기 힘들다"며 "다이어트를 한 달 동안 했는데 기간이 짧아서 제품 도움도 받으면서 운동도 하고, 식단도 하면서 노력했더니 빠지더라. 다행이다"며 "출산 후 약간 우울감도 오는데 옷이 딱 맞으면 자신감도 생기면서 뭔가 기분이 좀 업되는 것도 있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에는 그냥 무조건 체지방만 뺐다면 이번에는 나의 라인을 되찾자 싶었다. 이런 원피스 입었을 때도 라인이 중요하니까 라인 좀 살리려고 노력해봤다"고 덧붙였다.

이후 레깅스 복장으로 갈아입은 홍현희는 제이쓴과 함께 영화 ‘사랑과 영혼’ 속 장면을 따라 하며 급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뒤에 있던 제이쓴은 홍현희를 가리고 서며 “전에는 내 뒤에서 안 가려졌는데 지금은 아예 안 보인다”고 다시 한번 다이어트 성공을 체감케 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2018년 결혼해 올해 득남했다.

[사진 : 유튜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