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출연한 ‘고딩엄마’ 김보현의 첫째-둘째 남매의 지극한 효심에 MC 하하가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22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25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김보현의 첫째, 둘째 아이들이 아픈 엄마를 대신해 동생들을 돌보는 모습이 그려지는 한편, 김보현이 남편과 모처럼 시댁을 방문해 속 깊은 대화를 터놓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보현은 집안 청소 후 갑작스러운 복통으로 침대에 누워 식은땀을 흘린다. 이를 본 첫째 아들 윤건이와 둘째 딸 윤지는 “동생들을 우리가 돌보겠다”며 육아를 도맡는다. 윤건이는 100일 된 동생의 기저귀를 능숙하게 갈아입히는가 하면, 윤지도 막냇동생이 울지 않도록 살뜰히 안아준다. 또한, 윤지는 엄마에게 “엄마의 딸이고 아들이잖아. 우리가 도와줘야지”라며 효심 가득한 말을 건네 3MC를 뭉클하게 만든다. 남매의 모습에 감동한 하하는 급기야 “애들이 기특하다”며 눈물을 쏟는다.

잠시 후 김보현은 여동생 김보영에게 연락해 도움을 요청한다. 집으로 찾아온 여동생은 아픈 언니에게 “(살림에 다둥이 육아가) 힘들지 않냐”고 묻다가, “형부가 하는 게 마음에 안 든다”며 불만을 토로한다. 처제의 등장에 김은석은 바짝 긴장하는가 하면 아내를 위해 묵묵히 죽을 만들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박미선은 “(처제가) 무서운 시어머니 같다”며 정곡을 찌른다.

그런가 하면, 김보현은 남편, 아이들과 함께 모처럼 시댁을 방문한다. 이동하는 내내 불편한 기색을 드러낸 김보현은 막상 시댁에 도착해서도 어색한 표정을 짓는다. 시아버지와 제대로 눈도 마주치지 않고 인사를 해 긴장감을 유발하는 것. 이후, 저녁 식사를 마친 김보현은 “오랫동안 감춰왔던 말을 하고 싶다”고 용기를 내서 시아버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김보현은 “저희가 좋게 결혼하지 못했는데, 소문 때문에 오해가 있었다”며 10년 전 이야기를 꺼내는 것.

김보현이 꺼낸 소문과 오해가 무엇인지, 시댁과의 어색한 관계는 잘 해결될 수 있을지는 22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 ‘고딩엄빠2’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