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시선을 압도하는 완벽한 화보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원호는 지난 22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에 싱글즈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을 뽐내며 패션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원호는 가죽 셔츠와 가죽 바지를 매치한 올 블랙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흰 셔츠를 입고 누워 나른한 듯 섹시한 표정 연기를 펼치며 치명적인 무드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소년미와 남성미를 자유롭게 오가며 촬영에 집중하는 원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화보 한 컷 한 컷에 몰입하며 완벽한 결과물을 탄생시키는 원호의 출구 없는 매력에 스태프들 역시 "멋있다"며 아낌없는 칭찬과 환호를 쏟아냈고, 원호는 "호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쑥쓰러운 듯 웃었다.

끝으로 원호는 "아주 깜찍하고 귀엽고 청순한 저의 모습을 담았다. 기대 많이 해달라"며 귀여운 '볼콕' 포즈와 함께 매거진 구독자들을 향한 유쾌한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유튜브 '오호호(ohhoho)'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