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형사록>이 네이버 NOW.를 통해 작품의 주요 스토리를 한 편으로 요약해 담은 스페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 매 에피소드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듯 높은 완성도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국내외 ‘형사록 앓이’를 유발, 웰메이드 작품으로 자리매김하며 종영 후에도 세계적인 뜨거운 관심 속 N차 시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형사록> 스페셜 하이라이트 영상은 단 한 편으로 <형사록>의 내용을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보는 순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흡입력으로 시청자들의 정주행 욕구를 자극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30년 차 베테랑 형사 ‘택록’ 역을 맡은 이성민의 열연의 순간들과 미스터리한 협박범 ‘친구’를 추리해가는 과정들, 한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인물들의 추격전 등 주요 장면들을 꾹꾹 눌러 담아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미 <형사록>을 시청한 구독자들에게는 곱씹을수록 깊어지는 여운과 보는 시각에 따라 달라지는 해석 등 재시청의 재미를, 요약 영상을 통해 <형사록>을 처음 접한 구독자들에게는 유사 장르에서 본 적 없는 스타일의 협박범 ‘친구’에 대한 호기심과 작품 속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드래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