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리디 베스트셀러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동명의 웹소설을 실사화 하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신입사원>이 12월 21일 왓챠 독점 공개를 확정하고 사내연애의 비밀스러운 순간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입사원>은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 드라마의 원작인 동명의 웹소설 [신입사원]은 2016년 첫 공개 후 주인공의 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일찌감치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20년에는 동명의 웹툰으로 제작되어 같은 해 리디 BL코믹어워드에서 웹툰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이다. 웹툰에 이어 [신입사원]의 실사화 드라마 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지며 원작 웹소설과 웹툰 팬덤의 뜨거운 관심 속 2022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잘생긴 외모에 우월한 피지컬, 지적인 두뇌까지 보유한 완벽한 파트장 ‘종찬’ 역에는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 MBC [밥이 되어라] 주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tvN [O’PENing – 아파트는 아름다워]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라이징 스타 권혁이 발탁되었다. 

그리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 역에는 ‘KT기가지니’, ‘쉐보레’, ‘진로’ 등의 다양한 CF를 통해 신선한 마스크로 광고계에서 먼저 두각을 나타내고 최근 웹드라마 [소소한 오후의 도시][키스 요괴] 등을 통해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는 문지용이 캐스팅되었다. 

공개된 <신입사원> 티저 포스터는 ‘종찬’과 ‘승현’의 두근두근 아찔한 밀착 모먼트를 담아 눈길을 끈다.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지만 넥타이를 잡아끌며 은근하게 ‘종찬’을 유혹하는 ‘승현’과 그런 ‘승현’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며 힘줄이 도드라진 손으로 어깨를 움켜잡은 ‘종찬’의 모습은 불편한 만남으로 시작한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탄탄한 원작 스토리와 라이징 스타의 만남으로 제작 초기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웰메이드 드라마 <신입사원>은 12월 21일부터 매주 1화씩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사진제공 : (주)T2N미디어]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