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현영' 게임 광고 모델로 발탁! 통통 튀는 ‘주현영표’ 상큼+유쾌 매력과 ‘찰떡’
배우 '주현영' 게임 광고 모델로 발탁! 통통 튀는 ‘주현영표’ 상큼+유쾌 매력과 ‘찰떡’
  • 이규철 기자
  • 승인 2022.12.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최근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신입 매니저 ‘소현주’ 캐릭터를 열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현영이 이번에는 게임 ‘원펀맨: 영웅의 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다.

주현영은 지난주 자신의 SNS에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주현영은 다양한 포즈, 분위기에 맞는 패션과 함께 시크한 매력부터 청량한 매력까지 전혀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펀치 자세를 취하며 카리스마를 뽐내는 모습으로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그는 대세 배우의 척도로 꼽히는 게임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그 영향력이 증명되며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주현영만의 상큼함과 유쾌함이 넘치는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와 찰떡같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주현영은 앞서 SNL 코리아,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의 작품을 통해 대세 배우 반열에 올랐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이 가진 매력을 십분 펼쳐낸 주현영은 최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극, 다수의 광고모델 자리를 꿰차며 광고계를 휩쓸고 있으며, 계속해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MZ세대 대표 배우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주현영은 최근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열정과 패기 넘치는 MZ세대 신입 매니저 ‘소현주’로 분해 서툴지만 과감한 행동력과 따뜻한 마음으로 메쏘드 엔터 직원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에 앞으로 그가 남은 이야기에서 펼쳐낼 연기, 극중 인물들과 보여줄 케미에 기대감이 가득 더해지고 있다.

 

[사진 출처 : 주현영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