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MBN 새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의 MC 김지민과 결혼정보 회사 대표 겸 연애 유튜버 박정원이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표했다.

오는 12월 2일(금) 밤 10시 20분 첫 방송하는 MBN ‘캠핑 인 러브’는 인생 2막에 들어선 ‘찐’ 어른들의 5부작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사랑에 대해 겪을 만큼 겪어본 중년들의 짜릿한 낭만 로맨스를 다룬다.

이에 5060싱글들의 요동치는 ‘썸’의 현장을 관찰하게 될 MC 김지민과 박정원이 ‘캠핑 인 러브’만의 매력과 관전 포인트를 밝히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우선 김지민은 “데이팅 프로그램 애청자”라며 “4MC의 막내이자 열애 중인 1인으로서 ‘찐공감’과 ‘대리액션’ 역할을 맡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캠핑 인 러브’를 위해 준비한 것을 묻는 질문에 스스럼없이 “연애”라고 답하며 김준호와 공개 연애 중인 상황이 은근히 도움 되었음을 암시해 그녀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결혼정보 회사 대표이자 연애 유튜버인 박정원은 ‘캠핑 인 러브’의 매력에 대해 “매우 현실적이고, 거침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출연자 중 노총각만의 안 좋은 특징들을 갖고 계신 분들이 있는데,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하지만 인생의 쓴맛을 봐본 분들이라 그런지 오히려 인간적인 면이 많더라. 다시 설레고 싶은 50-60대들의 순수한 모습이 많이 엿보였다”며 연애 전문가 다운 소감으로 중년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드높였다.

5060세대의 화끈한 연애와 우정을 담은 신개념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는 오는 12월 2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한다.

 

[사진 : MBN 제공]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