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동이 ‘더도어: 이상한 외전’의 새로운 메인 PD로 맹활약한다.

2일(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더도어:이상한 외전’ 2회에서는 빵빵 터지는 재미를 위해 멤버들이 머리를 맞대고 ‘브레인스토밍’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예나, 비투비 서은광, 한해, 오마이걸 승희, 백호는 새로운 PD가 온다는 소식에 설렘을 잔뜩 드러낸다. 그러나 기대도 잠시, 곧이어 ‘메인 PD’ 모자를 쓰고 등장한 신동을 보자마자 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한다.

신동은 “25년 차 예능국 PD다. 내가 만들면 시청률 50% 이상 나온다”며 큰소리로 장담하지만, ‘너는 솔로’-‘환승투어’-‘돌서유기’ 등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예능 프로그램만 제안해 멤버들의 불신을 산다. 

이에 서은광은 “사기꾼 느낌이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한해는 “카피와 날조의 현장이었다. 새로운 PD가 감이 없다”며 ‘팩폭’을 날린다. 그러나 신동은 “더 멀리 가보자”며 해외 로케이션에 대한 부푼 기대까지 표출한다. 하와이, 사이판, 태국 등 다양한 나라가 나온 가운데, 해외로 가는 ‘진짜 큰 그림’을 위해 멤버들은 이내 머리를 맞대고 브레인스토밍을 시작한다.

특히 해외 촬영을 대비해 영어듣기 게임이 진행돼, 멤버들의 의지를 자극시킨다. 영어듣기 게임부터, 영어를 금지시킨 인간의 도리 게임, 마지막 한 방을 건 손병호 게임 등이 진행된다. 이때 ‘MZ세대’ 예나는 MZ세대가 좋아할 게임으로 ‘눈치게임’을 언급하고, MZ세대가 맛있는 것을 먹었을 때 하는 표현으로 “좋다! 좋아”라고 외치는 등 다소 구수(?)한 매력을 자랑해, ‘찐 연령’을 의심케 한다.

그런가 하면, 손병호 게임에서는 멤버들의 폭탄 발언이 마구 쏟아질 예정이다. 서은광은 “똥을 참아봤다”, 승희는 “개발바닥 고린내 맡았다”고 셀프 폭로한다. 심지어 한해는 “방귀를 하루에 100번 뀐다”, “바지에 큰 실수를 한 적 있다”, “나는 신동 선배님이 연예인 중에서 제일 싫다” 등 게임에 사활을 건 모습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러한 멤버들의 희생(?)이 깃든 예능 활약에 메인PD 신동의 만족도는 하늘로 치솟고 만다. 급기야 신동은 “기분 탓인가? 외전이 더 재밌는데?”라며 지난 시즌 ‘더도어: 이상한 나라로’를 ‘팀킬’하고, 스핀오프 ‘더도어: 이상한 외전’의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자부한다. 

신동의 자신감이 드러난 ‘더 도어: 이상한 외전’은 2일(금) 오후 6시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아이돌플러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