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주식회사 한걸음컴퍼니는 CPA 마케팅 플랫폼 ‘여기로다’를 12일 런칭한다고 6일 밝혔다. 

CPA 마케팅은 Cost Per Action의 약자로, 광고주가 목표한 고객 행동(회원가입, 상담문의, 앱 설치 등)이 일어날 때마다 광고비를 지출하는 마케팅 방식이다.

CPA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걸음컴퍼니는 플랫폼 ‘여기로다’를 개발했다. ‘여기로다’를 활용하면 소비자는 검증이 된 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를 수월하게 비교할 수 있으며, 입점 업체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한걸음컴퍼니 관계자는 “고객 상담 문의를 필요로 하는 업종에게는 CPA 마케팅 방식을 추구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며  “CPA 마케팅 시장은 작지 않고, 다양한 방식이 있지만 장점을 극대화하는 마케팅 플랫폼의 필요성을 느껴 ‘여기로다’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CPA 마케팅 플랫폼 ‘여기로다’는 약 2년 여간 기획, 디자인, 개발까지 모두 한걸음컴퍼니가 진행했으며, 플랫폼에 대한 특허(상표건 4건, 특허 4건)까지 출원됐다. 

누구나 제한없이 사이트를 방문해 이용할 수 있으며, 방문자가 카테고리별 업체 제품과 서비스를 손 쉽게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가 구축됐다. 

이어 관계자는 “이 외에 ‘여기로다’ 플랫폼은 런칭 후에도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발빠르게 변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