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첫 번째 유닛 신화 WDJ가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로 컴백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신화 WDJ는 오늘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를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Flash'를 통해 레전드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고 글로벌 K-POP 팬심 사냥에 나선다.

신화 WDJ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는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리고 힘든 코로나 시기를 잘 버텨낸 팬들에게 활기를 띠고 생기를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Flash' 외에도 'Shape On Body', 'Guest', 'Rumble', 'Tomorrow'까지 총 5개의 매력적인 곡들로 구성되었으며 기존 그룹 신화 활동에서의 모습을 탈피하고 유닛 활동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세 사람의 모습을 다채롭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곡 'Flash'는 멜로디컬한 레트로 팝 선율 베이스에 멤버 이민우와 함께 다수의 신화 앨범에 참여했던 작곡가 Brian Kim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제목 'Flash'(섬광)에서 알 수 있듯이 번쩍이는 섬광을 마주한 것처럼 강렬한 이끌림으로 사랑에 빠진 상대를 향한 풍부한 감정 표현과 너무 소중하기에 언제 어디서나 지켜 주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세지를 담았다.  

음원 공개에 앞서 신화 WDJ는 대한민국 라디오 청취율 1위에 빛나는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해 화려하고 센스있는 입담을 자랑했으며 이와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의 전곡을 최초 공개해 팬들과 청취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철파엠 쇼케이스' 코너에서 1번 트랙부터 5번 트랙까지 소개, 김동완은 "제 기존 발성을 제한하고 멤버 민우의 발성을 흉내 내고 트렌디하게 창법을 바꿨다"라며 앨범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 밖에도 스스로가 보는 자신의 얼굴 리즈시절, 타이틀곡 'Flash' 안무 포인트 등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Q&A까지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전례 없는 라디오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울러 신화 WDJ는 금일 정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시작으로 8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10일 JTBC 'K-909' 등 쉼 없이 이어지는 공격적인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며,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연말 단독 콘서트 'Come To Life'를 개최하며 팬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낼 계획이다.

한편, 신화 WDJ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볼 수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김영철의 파워FM]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