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정다경,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장윤정의 ‘이정표’ 불렀다!
‘더트롯쇼’ 정다경,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장윤정의 ‘이정표’ 불렀다!
  • 이규철 기자
  • 승인 2022.12.06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가수 정다경이 장윤정의 명곡 ‘이정표’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다.

정다경은 지난 5일 오후 8시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 장윤정의 곡 ‘이정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 오른 정다경은 클래식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우아한 기품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정다경은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고, 정적인 제스처로 곡의 쓸쓸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정다경은 탄탄하고 구성진 창법으로 고음까지 소화, 원곡자 장윤정도 감탄할 명품 무대를 꾸몄다.

특히 무대 내내 안정적인 호흡을 보여준 정다경은 슬픔에 잠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 모두를 감성에 젖게 했다.

뿐만 아니라 정다경은 무대 말미에서 그리움의 감정을 애써 삼키는 듯한 애절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겼다. ‘더트롯쇼’에서 뭉클한 울림을 선사한 정다경은 최근 신곡 ‘좋습니다’를 발매, 다양한 방송을 통해 열일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다경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생SHOW’로 팬들을 먼저 만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SBS FiL, SBS M ‘더트롯쇼’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