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가수 정은지가 '킬링 보이스'를 통해 명불허전 '음색 요정'의 면모를 완벽 발휘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은지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시청자들을 향해 반갑게 손을 흔들며 첫 인사를 건넨 정은지는 "ASMR로 시작해야 될 것 같은데, 긴말 않고 노래 시작하겠다"며 음원 차트를 강타한 메가 히트곡 '하늘바라기 (Feat. 하림)'로 '킬링 보이스'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너란 봄 (Feat. 하림)', '어웨이(AWay)', '상자', '서울의 달', '후(Whoo)', '보습의 중요성', '소녀의 소년', '러브 데이(LOVE DAY)'까지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수많은 곡들을 선보이며 자신의 전매특허인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마음껏 발산, 고막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라이브로 리스너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정은지는 지난달 발매한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log)'에 수록된 '흰수염고래', '꿈', 타이틀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까지 연이어 열창하며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풍부한 감성, 감탄을 자아내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정은지의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는 '기록하다'의 의미와 같이 마치 여행과 같은 인생을 선배들의 음악으로 재해석하고 다시금 기록한 앨범이다. 곡의 선별부터 모든 제작 과정에 정은지가 직접 참여해 각 트랙에 자신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녹여내며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200만 뷰를 달성했고,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태연 역시 현재 조회수 29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사진 출처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