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손호영이 고난의 만삭 체험을 통해 ‘좋은 남편 수업’을 제대로 받는다.

14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4회에서는 ‘다둥이 아빠’ 정성호와 함께 임산부 만삭 체험에 나선 손호영의 모습이 펼쳐진다.

먼저, 주영훈이 ‘일일 멘토’로 스튜디오에 출연해 “결혼 비법을 알려주겠다”며 출사표를 던져, 출연진들의 격한 환영을 받는다. 주영훈은 “주위에서 저희 부부에게 ‘아내 같은 남편, 남편 같은 아내’라고 한다”며 아내 이윤미 바라기 면모를 드러낸다. 그러면서 “나는 애들만 잘 키우면 된다. 모유가 나왔으면 주고 싶었다. 저한테는 모성애가 있다”고 전해, ‘99점 남편’이라는 칭호를 얻는다.

주영훈이 요즘 남편, 아내에 대한 강의급 조언을 남긴 뒤, 손호영은 “‘신랑수업’ 처음 나올 때부터 생각했던 것”이라며 정성호와의 만남 현장을 공개한다. 손호영X정성호는 만삭 체험복을 입고 시장 한복판에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시작부터 하드코어 임산부 체험을 예고한 두 사람은 장보기에 이어 집 청소, 설거지 등 임산부들이 해야 하는 가사를 모두 도맡는다. 하지만 쉽지 않은 여정에 곡소리가 연발되고, 정성호는 “오늘 가장 많이 한 말이 ‘어우~’야”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런가 하면, 정성호는 손호영에게 임산부 마사지 비법도 전수한다. 정성호의 손맛(?)을 본 손호영은 “시원하다”고 연거푸 말하고, 정성호는 “이러다가 애가 다섯이 됐어”라고 밝혀 폭소를 안긴다. 임산부로 변신한 두 남자, 손호영X정성호의 곡소리와 웃음소리가 뒤섞인 만삭 체험기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손호영X정성호의 만삭 체험 이외에, 임사랑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한 모태범의 긴장X설렘 폭발 하루, ‘파일럿’ 매형을 만나 비행 법을 배운 박태환의 모습을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4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