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협업 전문 플랫폼으로 변신"

이마트24가 마비노기와 손잡고 겨울 간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24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마트24는 내달 25일까지 글로벌 게임사 넥슨의 대표 MMORPG ‘마비노기’와 손잡고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겨울 간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겨울 간식 프로모션을 통해 이마트24는 마비노기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넥슨과의 협업 상품 판매를 통해 ‘게임 협업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가 해당 프로모션으로 판매하는 상품은 ▲ 아임e 못생긴 아이스 군고구마 ▲ 아임e 가메골 고기/김치/반반 왕만두 ▲ 아임e 라면스낵 10입 ▲ 아임e 트레저 라무네 오리지널/리치향 ▲ PC방 칠리/치즈 핫도그 ▲ 함박&김치볶음밥 도시락 ▲ 고구마무스돈까스 도시락으로 총 11종이다.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 증정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해당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은 스탬프 1개로 마비노기 기본 아이템을 수령하거나, 스탬프 5개를 모아 마비노기 무제한 통행증/벨테인 엘리트 프리 미션 통행증 상자, 이마트24 특별 보증서 등 총 7종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마트24 X 마비노기 스페셜 기프트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가 이처럼 게임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 진행하는 것은 편의점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자연스럽게 해당 고객이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희소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중요하시는 젊은 고객층이 이마트24를 지속적으로 찾게 함으로써 고객 생애 주기를 늘리겠다는 것. .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의 범주를 뛰어넘는 이색적인 협업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함은 물론 이마트24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다시 한 번 굳혀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