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의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오시훈 키워드 암기장 부동산공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12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의 방대한 양을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가장 핵심적인 내용만을 교재에 정리하고 이를 반복 학습하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재는 15개년의 기출 지문을 15일에 거쳐 학습하고 숙지할 수 있도록 DAY별 구성을 선보였다. 부동산공법의 핵심 지문만을 수험생에게 전달하며 기출회차를 지문별로 표시하여 출제 경향을 자연스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기출지문을 확실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키워드를 활용한 학습법을 제시한다. 시험합격을 위한 영역별 핵심 키워드와 암기에 도움을 주는 두문자를 빈칸으로 수록했다.

또한 각 지문에서 주제에 해당하는 단어와 헷갈리기 쉬운 조건들도 따로 표기를 해, 보다 입체적인 지문 학습을 지원한다. 매일 기출지문을 제대로 학습했는지 점검할 수 있는 ‘OX문제’도 교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