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김구라의 라떼9’(라떼구)에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재회 스토리가 공개된다.

2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 34회에서는 ‘기막힌 운명의 장난!’을 주제로 놀랍고도 감동적인 인연들을 만나본다. 특별 MC로는 정성호가, MZ 손님으로는 트리플에스 유빈과 지우가 함께한다.

이날 7위에 오른 ‘족보 꼬인 결혼식’ 소개에 앞서 김구라와 정성호는 과거 어른들이 출생에 비밀에 대해 이야기하던 ‘라떼 농담’을 이야기한다. 정성호는 “원래 제가 이마에 점이 있었다. 점을 빼지 말라고 하더라. ‘너 잃어버리면 이걸로 찾잖아’라는 말을 하셨다”고 말한다. 이에 김구라도 “난 턱이 나오지 않았냐. ‘교정 좀 해줘’ 하면 ‘너 잃어버리면 그거 보고 찾을 수 있는 거야’ 했었다”고 미아 방지 주걱턱(?)을 언급해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신체적 특징으로 잃어버렸던 아이를 찾게 된 놀라운 실화가 7위로 소개된다. 때는 2021년 중국. 한 농가에서 결혼식이 준비 중이었다. 유복한 집안에서 외동딸로 자란 신부 차오는 밝은 성격으로 예비 시어머니의 사랑도 듬뿍 받았다. 그러나 결혼식 당일, 시어머니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 결혼식이 시작되려던 때, 시어머니가 차오의 친정 부모님을 붙잡고 울부짖었고, 이내 차오에게 다가가 ‘네가 내 친딸’이라고 말한 것.

알고 보니 친정 부모님은 20년 전 차오를 입양했다고 한다. 시어머니는 과거 잠시 한눈 판 사이에 딸을 잃어버렸는데, 그 딸이 바로 차오였다고. 차오의 손에 있는 독특한 점을 보고 잃어버린 딸이라는 걸 알게 됐고, 결국 모녀는 20년 만에 고부사이로 재회했다. 때문에 신랑 신부가 남매 지간으로 밝혀져, 결혼식은 무산 위기를 맞았다. 그런데, 신랑 또한 친아들이 아니라는 반전이 있어 모두를 소름돋게 만들었다.

충격적인 실화를 접한 김구라는 “저질 영화도 이렇게 급속도로 전개되지는 않는다며 기막혀 한다. 중국 현지에서도 이 사연을 “한국 드라마에서나 봤던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며 대서특필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타지에서 만난 세 친구의 놀라운 입양 스토리, 사진작가가 촬영한 노숙자의 정체 등 ‘기막힌 운명의 장난!’ 순위는 오늘(28일) 밤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되는 ‘라떼9’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출처=채널S, 온라인 커뮤니티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