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9일, 정성균 원장과 전체 임직원이 함께 영등포구 신길1동 주민센터를 방문, 신길동 일대 독거어르신과 취약 계층 대상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봉사활동을 통해 지원한 김장김치는 총 700kg(10kg/70박스)로 물가상승과 경제활동 위축으로 소외받고 있는 사회적 배려계층과 독거 어르신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주민에게 직접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정성균 원장은 “국내외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는 지역 주민분들과 어르신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전체 임직원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역사회와 이웃들을 위해 우리가 해야 할 부분을 생각하고, 더 따뜻한 사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평생교육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지난 2008년부터 15년 동안, 매분기 총 57회에 걸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정이 필요한 복지·보육·청소년/노인복지 시설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곳에 봉사활동과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