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신규 TV 광고 Your life ON Sealy 방영을 시작했다. 사진=씰리침대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신규 TV 광고인 ‘Your life ON Sealy’ 방영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최상의 숙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매트리스의 핵심이자 기술력이 집약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전달한다.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 두 단어로 이루어진 합성어로, 정형외과적 측면에서 가장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뜻한다. 씰리침대가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협업해 1950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러한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은 TV광고에도 드러냈다. 매트리스에서의 수면 경험이 선사하는 삶의 긍정적인 면을 호수, 들판, 해변에서 침실로 연결되는 4개의 배경을 활용해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아울러 포스처피딕 스프링 이미지와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 독자 기술 ‘유니케이스’ 등을 더해 하나의 매트리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등 편안한 수면 경험의 핵심이 차별화된 기술력임을 직관적으로 강조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앞으로 올 한 해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하는 씰리침대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알리는 것에 중점을 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