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더 글로리'로 인기 급상승 중인 배우 송혜교가 팬들과 첫 Q&A 시간을 가졌다.

엘르 코리아 측은 18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송혜교와 함께 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엘르 측은 "오늘부터 내 꿈인 송혜교가 엘르에 등판했습니다. 멋지다 송혜교, 팬들과의 Q&A 인터뷰는 처음이라는 그녀의 #에스크미애니띵 최초 공개, 송혜교의 MBTI는? 다시 태어나면 송혜교로 태어나고 싶다? #더글로리 촬영 중 아쉬웠던 점과 #문동은 외 악인 5인방 중 탐나는 캐릭터 등 비하인드 질문까지 꽉꽉!"이라는 설명으로 송혜교와의 인터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에서 송혜교는 업스타일 헤어에 핑크빛으로 상기된 양볼과 오렌지 컬러의 립으로 러블리함을 극대화시켰다. 화이트 셔츠에 아담한 몸매가 20대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잠시 후 그는 "무인도에 간다면 무제한 샴푸와 무제한 린스 중 뭘 선택하겠냐?"라는 질문에 "저만 가죠? 그럼 다 필요 없는 거 아냐?"라며 시원하게 웃었다.

이어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연기 중 '제일 화났던 장면이나 대사?'를 꼽아 달라는 팬들의 질문에 송혜교는 "우리가 쟤한테 뭐 그렇게 심하게 했었나?라는 부분이 화가 났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다시 태어나도 송혜교로 태어나고 싶나?"라는 질문에 그는 "아니요"라고 칼 같이 답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